트랜센드 SD메모리카드 A/S

Posted by Yubinpapa
2016. 10. 24. 13:28 TIP/CAR

 

 

 

2015년 11월 블랙박스에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던 트랜센드 128GB 600X SD메모리카드.

 

며칠 전 갑자기 리더기에 넣었는데 포맷하라는 메시지가 뜨고

 

포멧이 불가능한 상태.

 

 

어차피 평생 워런티라 A/S 받아야겠다 해서

 

트랜센드 홈페이지 방문해서 "문의하기"란에서 연락처 확인완료.

 

 

 

(주)트랜센드 코리아

 

전화번호 : 02-782-8088

 

주      소 : (우)158-701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7-1 CBS빌딩 12층 (주)트랜센드코리아 A/S 담당자 앞

 

 

전화하니 상담원이 전화를 받아

 

홈페이지에 있는 RecoveRX 유틸을 적용시켜봤냐 물어보고

 

구매당시 공식 총판 스티커 유무 확인함.

 

내가 구매한 메모리는 (주)세다에서 판매한 "SD"라는 글자와 빨간색 로고가 있는 스티커.

 

이상 있으면 트랜센드 코리아가 아니라 해당 총판(제 경우는 세다에서..)으로 연락해서 교환 받으라 함.;;;;

 

 

(주)세다

 

전화번호 : 070-8834-6258

 

 

 

다행히 메모리가 인식이 정상적으로 되서 RecoveRX 유틸로 포맷 다시 하고 사용하고 있음.

 

다시 메모리 인식에 문제 생기면 "세다"에 전화해서 교환받을 예정임.